BUSINESS CENTER
BUSINESS CENTER
사용자의 편의와 NEEDS에 맞춘
다양한 네스피스 부가서비스
네스피스 비즈니스센터는 다양한 형태의 이용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비즈니스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이용 방법을 선택하세요.
INFORMATION USE
회원제 오피스 이용권
1. 사업의 형태상 비정기적으로 사무실을 이용하시는 분
2. 별도의 사업자는 필요 없고 간혹 사무 업무가 필요한 프리랜서
3. 단기 프로젝트 등으로 정해진 일 수 만큼만 사무실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4. 창업 초기 유동성으로 인해 독립적인 사무실을 얻기 부담되는 경우
5. 자기 개발을 위한 자격증 시험 준비 등의 이유로 야간에 집중할 사무 공간이 필요한 경우
구매 및 이용 방법
1. 10회권, 30회권 구매 후 원하는 날짜에 이용
2. 사용은 1인 기준이며 2인 이상의 경우 별도 문의
3. 사용권의 유효 기간은 계약 후 1년
INFORMATION USE
회의실/미팅룸 대여 서비스
1. 회의실(6~10인), 미팅룸(4~6인) 을 위한 공간이 필요한 경우
2. 프리젠테이션 설비가 구비된 곳에서 회의를 해야 하는 경우
3. 정기적 혹은 비정기적인 교육 및 컨설팅 장소가 필요한 경우
4. 개인 과외 공간이 필요한 경우
이용 방법
1. 해당 지점에 개별 문의하여 사용인원, 시간 등 확인 후 예약 이용
INFORMATION USE
입주사 업무지원 서비스
1. 법인 설립 지원/대행
2. 세무/회계 지원 서비스
3. 홈페이지 제작 지원 서비스
4. 홍보/마케팅 지원 서비스
(위에 서비스는 외부 전문가 그룹을 통한 서비스 지원으로 입주사에 한해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5. 스토리지(Storage) 서비스–창고 공간 대여 서비스